최근 한국 영화계의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 나왔습니다.
바로 2021년에 제작된 영화 ‘스프린터’입니다.
이번 글에서는 이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,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.
‘스프린터’는 2023년 5월 24일에 개봉한, 한국의 드라마 영화입니다.
이 작품은 은퇴하고는 별다른 일도 없이 시간만 빼앗기는 상황에 처한 신기록 보유자 ‘현수’, 그리고 최고 자리를 잃게 될 지도 모를 두려움에 떨고 있는 ‘정호’, 그리고 팀 해체의 위기에 놓인 유망주 ‘준서’의 이야기를 다룹니다.
이들은 상황은 고달픈 나머지에도 계속해서 경주를 해나가야 합니다.
그 누구도 담보로 건 내적인 운명을 바꿀 수 없을 때, 이들이 선택한 것은 바로 “제자리에. 차렷. GO!”라는 말입니다.
이들은 자신들이 가진 능력과 자신만의 방식으로 계속해서 달려나가며, 자신들의 운명과 신념을 찾습니다.
‘스프린터’의 장르는 드라마입니다.
12세 이상 관람가로 지정되었으며, 이 작품의 평균 평점은 8.4입니다.
이 작품의 감독은 최승연이며, 박성일, 공민정, 임지호가 주연을 맡았습니다.
또한 전신환, 송덕호, 최준혁 등이 출연하였으며, 모든 스탭을 한 사람이 맡았습니다.
이번 영화 ‘스프린터’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주었으며, 많은 시청자들이 감독과 배우들의 연기, 그리고 작품 전체적인 분위기를 칭찬하였습니다.
이 작품을 보면서 자신만의 운명을 찾아가는 이들의 모습에 공감하며, 이제부터 더욱 강하게, 더욱 열심히 살아가겠다는 다짐을 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.
줄거리
은퇴만 남은 신기록 보유자 ‘현수’
최고의 자리를 잃을까 두려운 ‘정호’
유망주였지만 팀 해체 위기에 놓인 ‘준서’
그래도, 계속 달려야 하니까.
제자리에. 차렷. GO!.
캐스팅
-
최승연 / 감독
박성일 / 주연
공민정 / 주연
임지호 / 주연
전신환 / 출연
송덕호 / 출연
최준혁 / 출연
최승연 / 스탭
날씨 좋을때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금일의 무비 뉴스였습니다. 고맙습니다